공지사항

몸은 마음을 담는 그릇입니다.

바른 몸에 바른 마음이 담기는 것입니다.

- 도운선사 -

세계국선도연맹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! 2020.06.29

본문

작성자 : 연맹사무처

세계국선도연맹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.

사단법인의 주요 사업으로 진행된 홈페이지 개편작업은 다음과 같은 주요 개선사항이 반영되었습니다.


1. 반응형 홈페이지

: 모바일 이용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PC와 모바일이 연동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되었습니다. 

2. 검색엔진최적화(Search Engine Optimization)

: 홈페이지를 구성하고 있는 내용이 모두 텍스트 언어로 작업되어 각종 검색사이트(구글, 네이버, 다음 등)에서 잘 노출 될 수 있도록 SEO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.

3. 보안 프로토콜(https://) 적용

: 보안이 중요해진 인터넷 및 모바일 환경에 부합하게 보안 프로토콜을 적용하여 보안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.(완료시까지 2~3일 소요) 

4. 플래시 기능 삭제

: 2020년 말부터 크롬 브라우저 등에서 서비스가 종료되는 플래시 기능을 삭제하고 다른 기술적 요소로 대체하였습니다.

5. 영문 홈페이지와 연동

: 국선도 세계화 발걸음에 부응하여 한글로 되어 있는 홈페이지 컨텐츠와 동일한 내용을 우측 상단의 "ENG"를 클릭하면 영문으로도 보실 수 있게 영문 홈페이지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.  

6. 지도자커뮤니티와 일반 게시판 함께 사용 가능

: 기존에는 지도자커뮤니티에 로그인하시면 일반 게시판(알림글 등)을 지도자커뮤니티 상의 UI로 보셔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,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별도 로그아웃 없이 편리하게 일반 게시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7. 수련원 찾기 메뉴 기능 강화

: 수련원 찾기 메뉴에서 수련원명이나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도를 보실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 (전화번호를 클릭하시면 바로 전화걸기 서비스 가능)


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인터넷 및 모바일 환경에 부합하게 개편된 세계국선도연맹 홈페이지에 국선도 수련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! 감사합니다. 

 

※ 홈페이지가 개편되는데 따뜻한 격려와 배려로 마음을 써주신 조해석 이사장님과 김영환 사무국장님, 업체 선정에서부터 계약을 체결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신 이재웅 사무총장님, KBS 모바일앱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연맹홈페이지 구성 및 내용에 있어 주옥 같은 조언을 해주신 분당양지 수련원 김승환 회원님, 그리고 텍스트 수정에 도움을 주신 이시정 사범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
※ 각 도단 산하단체의 홈페이지(블로그 등 다양한 형태)는 산하단체별로 준비가 완료되는 대로 연맹 홈페이지(국선도란-산하단체 메뉴)를 통해 링크해드릴 예정입니다.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 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7,147
어제
13,148
최대
13,639
전체
2,208,853

그누보드5
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